ジャパン以外のヤフーもあるんですか?

ジャパン以外のヤフーもあるんですか?

ロシア語332閲覧

ベストアンサー

0

世界中にあります。 ●ご参考 Yahoo! USA - アメリカのYahoo!。 http://www.yahoo.com/ Yahoo! China - 中国のYahoo!。 http://cn.yahoo.com/ Yahoo! Taiwan - 台湾のYahoo!。 http://tw.yahoo.com/ Yahoo! Korea - 韓国のYahoo!。 http://kr.yahoo.com/ Yahoo! Deutschland - ドイツのYahoo!。 http://de.yahoo.com/ Yahoo! France - フランス語のYahoo!。 http://fr.yahoo.com/ Yahoo! UK & Ireland - イギリスとアイルランドのYahoo!。 http://uk.yahoo.com/ Yahoo! Italia - イタリアのYahoo!。 http://it.yahoo.com/ Yahoo! Espana - スペインのYahoo!。 http://es.yahoo.com/ Yahoo! Hong Kong - 香港のYahoo!。 http://hk.yahoo.com/ Yahoo! en Espanol - スペイン語のYahoo!。 http://espanol.yahoo.com/ Yahoo! Canada - カナダのYahoo!。 http://ca.yahoo.com/ Yahoo! Brasil - ブラジルのYahoo!。 http://br.yahoo.com/ Yahoo! 7 - オーストラリアのYahoo!。 http://au.yahoo.com/ Yahoo! Mexico - メキシコのYahoo!。 http://mx.yahoo.com/ Yahoo! India - インドのYahoo!。 http://in.yahoo.com/ Yahoo! Argentina - アルゼンチンのYahoo!。 http://ar.yahoo.com/ Yahoo! Sverige - スウェーデンのYahoo!。 http://se.yahoo.com/ Yahoo! Singapore - シンガポールのYahoo!。 http://sg.yahoo.com/ Yahoo! Russia - ロシアのYahoo!。 http://ru.yahoo.com/ Yahoo! Danmark - デンマークのYahoo!。 http://dk.yahoo.com/ Yahoo! Norge - ノルウェーのYahoo!。 http://no.yahoo.com/ Yahoo! Asia - アジアのYahoo!。 http://asia.yahoo.com/ などなど。 まだまだ沢山あります。

ThanksImg質問者からのお礼コメント

ものすごいかずですね! 回答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お礼日時:2011/6/22 23:20

その他の回答(3件)

0

ありますよ。 야후! 검색 통합웹블로그이미지동영상사전거기더 보기검색: 통합 검색 .검색 도우미 열기 이슈: 김청 30억 사기 매실주 발암물질 라이언 던 사망 탈북자 부부 자살 . Y! Japan새로워진 야후! 검색생각이 꼬리를 무는 곳! KPOST로그인 야후와 함께해요! 회원가입 페이지 옵션 ...야후! 사이트다시 정렬 또는 제거 설정 야후! 사이트완료 . 메일 메일 제거 메일 미리보기 거기/지도 거기/지도 제거 게임 게임 제거 꾸러기 꾸러기 제거 금융 금융 제거 날씨 (27°C) 날씨 제거 부동산 부동산 제거 사전 사전 제거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제거 쇼핑 쇼핑 제거 스포츠 스포츠 제거 여행 여행 제거 운세 운세 제거 자동차 자동차 제거 카툰세상 카툰세상 제거 K포스트 K포스트 제거 완료 야후! 사이트 더 보기.마이메뉴다시 정렬 또는 제거 설정 마이메뉴완료 . 지마켓 지마켓 제거 옥션 옥션 제거 트위터 트위터 제거 서비스 더보기 서비스 더보기 제거 즐겨찾기 추가완료 추천 파트너 LG유플러스 영화정보 참좋은여행 동아닷컴 동아닷컴 추가 닫기 닫기 야후! 디렉토리 경제 쇼핑 · 금융 건강 질병 · 다이어트 엔터 음악 · 영화 여가 게임 · 자동차 뉴스 신문 · 스포츠 교육 대학 · 학습자료 뉴스 홈뉴스 홈스포츠연예금융.뉴스를 아래로 이동 김남주 '원숙한 섹시' 정치권-재계, 포퓰리즘 놓고 정면충돌 '드림하이'가 현실로? 정부 'Kpop학교' 추진 [중계] 한화 4 : 12 삼성…진갑용 적시타 4대강 로봇물고기 개발 난항…투입 불투명 서울광장 한달도 안돼 '흡연광장' 돌변 근육질의 하지원, 놀라워! 女연예인 비키니 전쟁…승자는? [폴] 전자주민증 도입, 반대? "김정은, 정책실패로 리더십 손상" 박찬호, 홍백전 4이닝 1실점 이효리 되려다…암 걸린다? . 1 / 4이전 기사 세트 다음 기사 세트 .....코스피: 2,063.90 15.70 (0.76%) |코스닥: 463.77 4.20 (0.91%) . 종목코드 입력 . . 도가 지나쳤던 강심장 '민망해' 심야시간대라고는 하지만 속옷이나 다름없는 의상을 착용한 것은 필요 이상의…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관련 링크'강심장 왕중왕전' 시청률 잘 나왔을까? 이승기 '강심장'을 떠나 '승승장구'가면? 기사 더 보기 도가 지나쳤던 강심장 '민망해' 헉...! 물려받은 유산만 600억? 악어도 사냥하는 사자의 단결력 치마찍던 몰카 여경에게 딱걸려 ..........1 - 4 / 40이전 기사 세트 일시 중지 다음 기사 세트 . K포스트K포스트 파파라치 굴욕남직원 불륜강남아파트 주차눈치없는 남자김흥국 나가수. 파파라치가 뭐길래... 모자에 썬그라스에 무장하고 밥먹는..'그게 더 수상해' .女연예인 '살 없을때 vs 살 붙었을때'지나, 얼마나 엉덩이가 가려웠으면..18세 심은경, 코디는 바꾸는게 좋겠어.1 / 4이전 다음 .[소셜커머스] 오늘만 반값 경비행기체험 하늘을날자: 커플이벤트 프로그램 로맨틱 꿈나라!베이비터틀: 등에서 나오는 로맨틱한 불빛!마술이야기 1일 강습권프리미엄 닥터트리플치약드라마 "궁" 두부인형53%더운여름에 좋은 천연러블리.. .1 / 3이전 다음 .야후! 라이프 요괴괴물이 사는 시골마을: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한 곳 다이어트하면 가슴 작아져?: 가슴근육 키우는 근력 운동을…찬란한 불교의 나라, 미얀마웰빙음식, 나를 알고 먹어야130여종이 전시된 조류공원내 몸이 필요한 칼로리는?.. .1 / 3이전 다음 .추천 트렌드 검색이은미 살해노무현 유서734윤현숙 이혼녀982탈북자부부 자살913장우혁 결별863트위터 불륜중계보관함 아기시신홍석천 재벌309김정훈 이별선언474구본승 강호동. .1 / 4이전 다음 . 쇼핑 홈11번가하루특가패션소호.11번가GS SHOP인터파크롯데홈쇼핑CJmallHmall이마트몰롯데닷컴홈플러스AK몰신세계몰하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