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こから本文です

FX 초심자입니다. 다음달부터 FX를 시작 했습니다만, 무엇을 주면 이길 수 있습...

アバター

ID非公開さん

2018/1/813:02:05

FX 초심자입니다.

다음달부터 FX를 시작 했습니다만, 무엇을 주면 이길 수 있습니까?

閲覧数:
20
回答数:
2

違反報告

ベストアンサーに選ばれた回答

chi********さん

2018/1/1406:44:41

なんでしょうか、

ベストアンサー以外の回答

1〜1件/1件中

mor********さん

2018/1/814:37:19

노력과 근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