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こから本文です

재일 TBS가 방송 사고 25 일 TBS 방송 'NEWS23 "] 아베 총리의 이야기 도중에 별 ...

アバター

ID非公開さん

2018/1/808:31:57

재일 TBS가 방송 사고 25 일 TBS 방송 'NEWS23 "] 아베 총리의 이야기 도중에 별 캐스터 벗어난 이어폰에서"숲 걸고!」라고 강한 어조 이사의 지시.

아베 총리가 해산의 '대의'에 대해 설명하고, "두 사람이 모리카케 정액!"라는 수수께끼 음성이 갑자기 흘렀다. 그 직후 캐스터 2 명이 아베 총리의 발언을 遮ろ려고했다. 星浩 & 아마미야 塔子는 재일 TBS의 비 일본인 감독의 밤 꼭두각시 인 것이 들켜 버렸다!

閲覧数:
20
回答数:
2

違反報告

ベストアンサーに選ばれた回答

プロフィール画像

カテゴリマスター

2018/1/1406:29:46

なんでしょうか

ベストアンサー以外の回答

1〜1件/1件中

saburooo1445さん

2018/1/1108:26:17

そんなニュースあったっけ?